건국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건국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건국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 김두현 건국대 컴퓨터공학부 교수가 지능정보산업협회가 주최한 조찬포럼에서 강연하고 있다. /김동원 기자

지원자는 원서접수 시 등록한 연락처(본인/보호자)로 연락이 가능하도록 대기해야 하며, 원서접수 시 등록한 연락처(본인/보호자)가 변경된 사람은 변경된 연락처를 반드시 대학에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상허기념도서관이 준공되기 전까지 원래 건국대학교의 중앙도서관 건물로 사용되었다. 설립자이신 상허(常虛) 유석창(劉錫昶) 선생은 학생들의 면학을 위해 더욱 공들여 이 건물을 지으셨다고 한다.

한편 융합인재학과는 이러한 정규 교육과정 이외에도 전문적·실용적 비교과 프로그램과 밀착형 상담·지도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정규 교과목을 수강하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학습동아리나 경진대회 등에 참여함으로써 강의실에서는 배양하기 충분하지 않은 창의역량 및 소통역량을 강화하고 학습 성과를 실질적으로 높이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 말은 지각할 경우 교수 + 앉아있는 학생의 관심을 다 받고 들어간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담하게 출석하고 도망가는 학생들은 있는 법이다. 화장실 가는 척 하면서 슬쩍 나가는 장면을 자주 볼 수 있다.

포스팅 내용은 건국대 입학처 홈페이지 및 모집요강을 참조하였고, 상세한 사항은 건국대 입학처 자료를 통해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범대를 제외한 타 단과대 학생들이 오는 일은 크게 없으며, 일부 교직과정을 이수하는 학생들은 교과교육론이나 교재연구론 등을 듣기 위해 와야 하는 경우가 있다. 건물로 접근하는 루트가 죄다 경사진 길이라서 여름에는 굉장히 힘들다. 아래 상허연구관 사진의 왼쪽 오르막길 끝에 위치해있다.

소련군이 만주국에 들어오면서, 만주국의 국가기관과 그 종사자들을 포로로 취급했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많은 공적 자료의 손실이 있었다. 또한, 국민당이나 공산당 할 것 없이 만주국은 역사에서 지워야 할 대상으로 여기고 관련된 사료는 그 가치를 따지지도 않고 파기해버렸다. 일본 내에는 만주국 관련 사료가 풍부할 것으로 보이긴 하나, 일본 사학계에서도 만주국은 '금기' 사항이나 다름 없어서 제대로 된 연구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

육군사관학교는 학교인 동시에 군사시설이므로, 군사보안상 목록에서 제외함.

신입생이나 방문객들이 건국대에 처음 왔을 건대 오피 때 캠퍼스에 웬 비석들이 이렇게 많을까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 이제 언어문자 조형물을 조성한지 오래돼서 재학생들도 조형물들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장애학생들의 시험보조와 이동지원 등을 도와주고 장학금을 받는 장학제도이다.같은 학과의 장애 학생을 배정하는 경우가 많고, 같이 수업을 듣는 경우엔 더 될 확률이 높다.

학교생활기록부의 내용을 바탕으로 학업역량, 진로역량, 공동체역량 등을 정성적・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점수를 부여함

When autocomplete results are available use up and down arrows to critique and enter to select. Contact gadget end users, explore by touch or with swipe gestures.

특히 축산, 금융, 부동산 부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의학, 수의학, 항공우주 등 미래 고부가 가치산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Report this page